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베스트리뷰

베스트리뷰

-

게시판 상세
제목 [12월 베스트 리뷰] 김**님의 후기 - 볼빅 세보샴푸 500g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8


머리 사진은 두 장, 두번째가 현 사진입니다.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매우 심한 지루성 두피염이었습니다. 항생제 복용과 스테로이드 약 부작용으로 탈모나 트러블(귀) 같은 부작용까지 왔었죠. 

좋다는 샴푸 다 써봤고, 쓴 샴푸만 해도 스무개가 넘어갑니다.


과장하지 않기 위해 미리 언급합니다. 염증으로 뒤덮였던 제 두피는(첫 번째 사진) 샴푸만으로 해결할 수 없었고 피부과에서 스테로이드 약을 처방받아 급한 불을 끈 뒤, 압출 했습니다. 그러나 스테로이드라 장기 사용이 위험하여 끊자 다시 염증이 나기 시작했죠.


약을 피지선이 말라버릴 때까지 계속 먹어야하나 그 방법 밖에 없다는 생각에 참담했습니다. 

항생제 오랜 사용으로 건조증까지 와서 괴로웠거든요. 내성도 생겨서 빠르게 약이 듣지도 않고요. 


저는 세보샴푸를 쓰기 전에 폴리큐션을 썼었는데 큰 효과는 없었으나 수많은 샴푸 중 그나마 악화되지 않게 해줬던 게 생각나서 폴리큐션 다시 구매하고 보니 같은 볼빅에 세보샴푸라는 게 있는 거에요. 근데 가격도 만만치 않고 또 샀다가 안 맞으면 어쩌나 싶어 사길 망설였습니다. 


그러다 샘플 신청이라는 게 있다는 걸 알게되고 가격도 배송비만 내면 되기에 한 번 신청해봤습니다. 


4일 썼나? 약을 끊었는데 빨갛게 부어올랐던 염증 몇 개가 사라져 있는 겁니다. 생리기간이었기에 이거 덕분이 맞나 반신반의했지만, 혹시나 하는 기대에 구매했습니다.


(현재 4일+일주일 가량 사용)


붉은기는 아직 있으나, 큰 염증들이 사라졌습니다(자잘한 염증은 아직 있음)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애벌샴푸 추천) 기름기가 다른 샴푸에 비해 덜하고, 세보솔루션을 바른 부분의 붓기는 조금 가라앉았습니다.


그리고 이거 탈모 샴푸 아닌 거 맞죠? 전 분명히 지루성 두피 샴푸를 샀는데 염증때문에 머리가 빠진 부분에 새로운 머리가 납니다. 염증 없애려고 솔루션 추가 구매했는데 염증엔 큰 효과가 없고 바른 곳 머리 나는덴 효과가 있네요..ㅎ


수많은 샴푸를 써봤지만 샴푸로 효과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계속 쓰다보면 제 두피가 개선될 거란 믿음을 가지고 30퍼 세일 쟁여놓으러 갑니다. 

처음으로 적립금 5000원 받겠다고 두피 사진까지 공개하면서 이렇게 후기를 올리네요.



▶ 볼빅 세보샴푸 500g 구매하러 가기(클릭)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