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베스트리뷰

베스트리뷰

-

게시판 상세
제목 [12월 베스트 리뷰] 홍**님의 후기 - 볼빅 세보팩 & 볼빅 헤어팩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




저는 30년 넘게 2일에 한번씩 머리를 감는 습관이었어요..아토피는 어렸을때부터 있었지만 두피가 이러기는 처음입니다.. 2달전부터 신경쓸 일이 많아서 12시넘게 자는 일도 많았고 바쁜 와중에 아침에도 머리 안말리고 외출하곤 했습니다(그전에는 잘 말렸고요).. 밖에서 단정하게 보이려고 젖은 상태로 질끈 묶기도 했는데요. 그 결과 지금과 같은 지루성 두피가 머리 전체에 퍼졌습니다. 혼자 사진찍느라 좀 흐리지만, 멍게처럼 뻘건 몽오리가 현재 머리 전체를 덮고 있고 따갑고 가려워서 힘듭니다.. 피부과에서 바르는 물약이랑 먹는 약을 1달간 썼는데도 잡히질 않아서 대학병원예약을 추천받았습니다. 내년 1월전까지 약 1달 대기중에 못 참겠어서 개인적으로 방법을 찾다가 볼빅 샴푸 알게 됐습니다. 시중에 지루성 두피샴푸 광고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였는데, 타 병원에서도 쓴다고 하니 비싼 가격에도 더욱 믿음가더라고요..주문해서 현재 3일째인데 다른 분들처럼 환타스틱한 효과는 아직이에요..염증이 잡히지 않아 애프터사진은 아직입니다^^;; 그 와중에 바르는 스틱볼은 쿨링감이 괜찮은거 같아 추천드립니다. 피부과 처방 물약보다는 떡이 많이져서 외출하기 전에는 사용이 힘들겠지만 집에 있을때는 틈틈이 발라줍니다.. 흐르지 않아서 좋아요!! 저는 1~2달간 망가진 두피이니 회복에도 최소 2달 이상은 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2달사이에 모발이 거의 절반으로 줄어서 부디 효과보기를 원하네요. 샴푸 230g은 사진보다 작아서 다음번에 주문할때는 대용량 500이나 1000으로 시키는게 낫겠어요.. 이 리뷰를 보시는 다른 환자분들도 쾌차하시기를 빕니다!



▶ 볼빅 세보팩 & 볼빅 헤어팩 구매하러가기(클릭)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