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베스트리뷰

베스트리뷰

-

게시판 상세
제목 [8월 베스트 리뷰] 손**님의 후기 - 볼빅 세보샴푸 230g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

 

2016~2020 세보 샴푸 5년차 사용후기

2016년도 고등학교 3학년 시절 피부과 방문해서 처음 접한 후에 볼빅 세보샴푸만 근 4~5년정도 사용해온 경험을 토대로 적어봅니다..

저는 동내 싸구려 미용실에서 다운펌 시술을 받은 이후 피부가 엄청 가렵고 빨갛게 열감이 생긴 이후 지루성 두피염을 앓게 됐어요.. (시간을 되돌리고싶네요 정말로 ㅠㅠ)

한달정도 시간이 없어서 병원에도들리지도 못하고 너무 간지러워서 밤새 벅벅 긁으며 두피에 피딱지와 비듬을 달고 살았었는데요, 이게 방치하니까 머리카락도 빠지고 정말 끔직하더군요.

점점 심해져서 너무 간지러워 공부에 집중할수 없는 수준에 이르러서야 아버지께 부탁드려 100만원 정도 되는 두피케어전문점(?) 상담 예약까지 잡았었어요. 그전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피부과에 갔었는데 지루성 두피염이 심하다고 복용하는 약이랑 스테로이드성 바르는 약을 주더라구요. 그리고 이 샴푸를 추천해주길래 학생 지갑사정에는 안 맞았지만 울며 겨자먹기로 샴푸도 구매해서 집에왔었네요. 그 때는 비싼 돈 주고 샀으니까 샴푸가 너무 기대가 되더군요. (두피가 너무 간지럽고 비듬이 많이 떨어지는 상태였음)

집에 도착하자마자 옷부터 벗고 구입한 세보샴푸로 머리를 감았습니다. 샴푸를 하고 기다리니 살짝 두피가 화~~ 해지는 느낌과 함께 시원해지더군요.(지금은 샴푸해도 화한 느낌x)

근데 무슨 허위광고에 나오는 효과마냥 샴푸하자마자 두피 간지러움 정도가 10 이었던게 1정도가 되는거에요;;.. 무슨 약품도 아니고 심지어 약을 바르기도 전이었는데 바로 좋아진다는게 너무 기쁘고 믿기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

나한테만 이렇게 잘맞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 이후로 두피 상대도 많이 호전 되고 이제는 환절기때 정도만 지루성 두피염으로 가끔 간지러운 정도..?

그 이후로 지인 중에 지루성 두피염 있는 사람을 만나기만하면 (은근 많더군요..) 이 샴푸를 추천해줬습니다. (짬찌시절에 군대 선임, 왕고때 막내 <ㅡ 얘는 진짜 상태가 심각하더군요, 대학교 친구 등등)

저한테만 효과가 있는 것 일수도 있다고 물론 설명은 해줬구요. 근데 제가 추천해준 사람들 정말 다 만족하더군요. 진짜 심했던 군대 막내 후임은 너무 고맙다고 버거킹도 사다주고 ㅋㅋㅋ 그래서 이젠 더욱 자신있게 주변 사람들한테 홍보해주고 다니고있습니다. 지루성 두피염 관련 유튜버분(ㅇ닥터)께도 샴푸 컨텐츠에서 한번 사용해보라고 추천해드렸는데 어찌됐는지는 모르겠네여.. 쓰다보니 얘기가 길어졌네요 그만큼 저한텐 고마운 샴푸에요!!

저는 지금은 두피도 많이 개선되어 일반 샴푸 한통과 병행하며 쓰고있습니다.(가격이 가격이다보니..)



아 한가지 개선해줬으면 하는건 230g 짜리만 제가 써봐서 다른 용기들은 모르겠는데 이 용기에선 사용기간 두달? 정도 지나면 안에 샴푸가 물처럼 되더라구요..? 아마 샤워할 때 펌프쪽 틈새로 물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좀더 차단이 잘 됐으면 합니다.



짧게 요약

장점 : 지루성 두피염에 효과가 정말 좋음. (특히 간지러움증 개선, 비듬)

단점 : 샴푸치곤 비싼가격, 230g 용기 장기간 사용시 펌프쪽 물 침투로 인한 묽어짐 현상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전 이 샴푸를 쓰지 않았다면 100만원짜리 두피케어를 받았을 것이므로 이 돈이 아깝진 않습니다.

지루성 두피염이 얼마나 끔찍한지 아는 경험자로서 좋은 샴푸를 만들어주신 볼빅에 감사드립니다. 유튜브 홍보도 많이해서 많은 사람들을 구원해주세요. 아는 사람들이 거의 없더군요.

(사진은 현재 제 두피입니다. 아쉽게도 과거 끔찍했던 시절 두피 사진은 없네요.. 여름이라 햇빛을 많이 봐서 그런지 열감이 좀 있는데 이번에 헤어토닉 이벤트하길래 구입한 헤어토닉 어떨지 기대되네요.) 아무튼 구입하시면 다들 후회는 없을껍니다~


▶ 볼빅 세보샴푸 230g 구매하러 가기(클릭)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