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베스트리뷰

베스트리뷰

-

게시판 상세
제목 [7월 베스트 리뷰] 고**님의 후기 - 볼빅 세보팩 500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


저희아들이 샴푸를해도 오후만되면 떡지는두피에 요몇일 두피가 빨갛고 뾰루지가 한두개가 아니라 온두피를 덮고있는걸 확인한순간 볼빅세보샴푸와 세보 솔루션 구매해서 사용하게했습니다.정말 단1초의 망설임도없이 구매를 했던거같아요.

세보샴푸로 머리감고 2틀되던날 빨갛던 두피는 어느새 제색을 찾아가고있었고요. 두피를 뒤덮고있던 어마어마했던 뾰루지는 세보 솔루션을 함께 사용했더니 하루만에 조금한 뾰루지는 가라앉고 지금은 정수리쪽에 몇개만 보이더라구요.

사실 지루성두피에 좋다는 제품들 찾아보면 정말정말 많아요.물론 후기들도 혹~할정도로 좋구요. 사람마다 다를거라 생각하지만 볼빅 세보세트는 저희에겐 한줄기빛처럼 느껴질정도로 감사한 제품입니다. 저도 가끔 두피에 뾰루지가 한두개 올라오면 세보솔루션바르는데 다음날 깔금하게 없어지더라구요!!!완전 대박!! 나에게 맞는 샴푸찾는거 생각보다 어려운데 볼빅제품은 사용하는것마다 와~~대박~이라고 감탄을 하게 만드내요. 샘플로 받은 더블유샴푸는 저처럼 두피에 아무것도 안났는데 간질간질한분들에게 딱이더라구요. 조만간 구매예정입니다. 볼빅을 사용하면 뭔가 안심이되고,든든한 느낌이랄까?? 암튼 볼빅은 두피에선 최고다.라고 말하고싶네요.

사진은 아들이 사용하고 3일되던날 사진입니다. 지루성두피로 고생하시는분들 망설이지마시고 사용해보세요.




▶ 볼빅 세보팩 500 구매하러가기(클릭)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