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5월 19일 오전에 해당 상품을 수령했어요. W솔루션이 필요했던
작성자 노****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5-27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5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5월 19일 오전에 해당 상품을 수령했어요.
W솔루션이 필요했던 엄마께서 수령 당일부터 27일 기준 사용하신지 이제 9일차가 되었어요.


볼빅 W샴푸 + W솔루션 + 리턴 알엑스 포 우먼(기능성 영양제)로
감고 바르고 먹고 매일 저녁 하루도 빠짐없이 써 본 결과,
확실히 W솔루션이 직접적으로 두피에 유효 성분들을 흡수시켜주니까 단기간에 올라오는 효과가 크다고 느껴져요.
엄마께서 아침 일찍 직장에 나가셔서 여건상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3가지를 다 하기 어려워서
모발 성장과 효과가 극대화된다는 저녁마다 샴푸 사용 후 솔루션을 가르마 뿐 아니라 원형 탈모가 있는 부위에도 듬뿍 듬뿍 발라드렸어요.
냄새는 물파스 같은데 쿨링도 있고 흡수도 빨라서 원하는 부위에 쓱쓱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솔직히 한 달 사용 후기도 아니고 1주일 남짓되는 기간동안 눈에 띄는 효과가 있을까 생각했는데
9일간 매일 저녁 시간, 같은 공간의 조명에서, 같은 부위를 중심으로 사진을 찍고 비교해 보니까
원형 탈모가 있는 부위에 조금씩 거뭇거뭇한 솜털이 올라오고 있는 게 보이더라고요.
오랫동안 더 심해지지도 않고 덜해지지도 않는 스트레스성 원형 탈모여서
이 부위에 다시 건강한 모발이 자라날지 회의적이었다는 엄마도 놀라워하셨어요.
그리고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고 즐거워하시니까 괜히 저도 뿌듯하고 기쁘더라고요.
정말 샴푸로 6개월 정도 지나야 나타날 효과가 1달 만에 나타날 수도 있겠다는 확신이 듭니다.

사용하기 전까지만 해도 가격대가 용량 대비 비싸다고만 생각했는데
사용하고 난 후 효율성 측면에서 보면 합리적인 가격에 충분히 그만큼 어쩌면 그 이상의 효과를 내는 제품이라고 봅니다.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다 보니까 나이가 많고 적음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아요.
물론 나이마다 두피 상태마다 개선의 시간 차는 어느 정도 있겠지만
50대인 저희 엄마가 지금부터 꾸준히 관리해도 충분히 개선될 수 있는 여지가 많다고 느껴집니다.


이렇게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좋은 제품을 엄마께서 체험하실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엄마의 건강하고 풍성한 두피 관리를 위해 구매해드리려고 합니다.

W솔루션 한 통을 얼마 동안 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벤트로 받은 한 통을 다 사용하고 난 뒤에 확실한 전/후 변화가 담긴 후기를 올려보려고요!
이후 한 달마다 6개월-1년간 사용 후기 사진을 찍어서
장기적으로 꾸준히 사용했을 때 얼마나 개선될지 지켜보는 것도 기대됩니다.
(울 엄니 머리는 내가 지킨다 !!ㅎㅎ)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볼빅 공식몰 2020-05-28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중한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짧은 기간 내에 개선됨을 느끼셨다니 기쁘네요! 샴푸로 두피환경개선 해주시면서 솔루션으로 유효성분 쏙쏙 흡수시켜주세요. 그리고 부족한 영양분은 영양제로 챙겨주시면 건강한 두피와 모발 얻어가실 수 있을 겁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해주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7370 볼빅 W 솔루션 50g 만족 네**** 2024-04-17 15
67351 볼빅 W 솔루션 50g 저도 매달 솔루션 사용하고 있어 부모님 사드렸는데 만족하심 파일첨부 홍**** 2024-04-16 13
66682 볼빅 W 솔루션 50g 자극없고 좋은것 같아요. 모발 나길 기대해요 파일첨부 네**** 2024-03-31 31
66334 볼빅 W 솔루션 50g 3번째 주문이예요 ㅎㅎ 6개월은 꾸준히 써보려구요~ 점점 새싹들이 자라는게 눈에 보여 파일첨부 윤**** 2024-03-20 47
66249 볼빅 W 솔루션 50g 일주일정도 사용했는데 확실히 머리빠짐이 덜합니다 계속 이 정도만 유지되어도 좋겠어 파일첨부 정**** 2024-03-19 4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